검색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FAQ

게시판 목록
Q28 멤버십 필독사항
Q27 품절된 상품 구매할 수 있나요? 리오더 일정을 알고 싶습니다.
Q26 사이즈 추천을 받고 싶습니다.
Q25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Q24 A/S
Q23 회원 등급은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Q22 주문 금액은 높은데 등급 조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Q21 적립금/쿠폰 필독사항
Q20 구매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Q19 적립금/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Q18 적립금 적립 이력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Q17 적립금/쿠폰을 사용한 주문 취소, 반품 시 재발급 되나요?
Q16 환불이 완료되었다는데, 카드 취소/입금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Q15 반품 후 상품을 보냈는데, 결제 취소/환불 처리가 되지 않았어요.
Q14 환불된 금액이 틀립니다.
Q13 교환/반품 필독사항
Q12 구매한 여러 제품 중 부분 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Q11 배송이 완료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Q10 교환/반품 상품 수거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Q9 택배비를 동봉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Q8 반품/교환 신청을 하지 않고 물건을 보냈는데 처리가 되나요?
Q7 주문/배송 필독사항
Q6 이전 주문 건과 함께 배송해주실 수 있나요?
Q5 배송 중인 상품을 취소할 수 있나요?
Q4 무통장입금 확인 부탁드립니다.
Q3 무통장 입금은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Q2 무통장입금 기준이 궁금합니다.
Q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