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 목록
Q33 품절된 상품 구매할 수 있나요? 리오더 일정을 알고 싶습니다.
Q32 사이즈 추천을 받고 싶습니다.
Q31 선물을 하고 싶습니다.
Q30 AS 진행
Q29 AS 기간
Q28 AS 범위
Q27 AS 접수방법
Q26 멤버십 필독사항
Q25 회원 등급은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Q24 주문 금액은 높은데 등급 조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Q23 적립금/쿠폰 필독사항
Q22 구매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Q21 적립금/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Q20 구매 후 리뷰 적립금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Q19 적립금/쿠폰을 사용한 주문 취소, 반품 시 재발급 되나요?
Q18 주문 취소/환불 필독사항
Q17 환불이 완료되었다는데, 카드 취소/입금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Q16 반품 후 상품을 보냈는데, 결제 취소/환불 처리가 되지 않았어요.
Q15 환불된 금액이 틀립니다.
Q14 교환/반품 필독사항
Q13 교환/반품 방법은 무엇인가요?
Q12 구매한 여러 제품 중 부분 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Q11 배송이 완료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Q10 교환/반품 상품 수거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Q9 반품 택배비를 동봉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Q8 반품/교환 신청을 하지 않고 물건을 보냈는데 처리가 되나요?
Q7 주문/배송 필독사항
Q6 이전 주문 건과 함께 배송해주실 수 있나요?
Q5 배송 중에 배송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Q4 무통장입금 확인 부탁드립니다.
Q3 무통장 입금은 주문 후 며칠 이내에 입금해야 하나요?
Q2 무통장입금 기준이 궁금합니다.
Q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릅니다.

TOP